내돈내산리뷰

이렇게 소통도 안되고 불편한 보험은 처음이다 -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비추 리뷰

영일만아기고래 2025. 1. 17. 19:40
728x90
반응형
SMALL

하 그런데

이렇게 고객센터랑 소통도 안되고 불편한 보험은 처음이다.

플러그 관련 문의를 하는데만

고객센터랑 4번은 통화했는데

담당자들끼리 소통도 제대로 안되고 너무 동문서답이다.

이래갖고서는 사고가 나면 얼마나 일처리가 답답할까 생각하게 된다.

 

플러그 연동 문제

남편이 피보험자이자 계약자이고

나는 추가 운전자로 해서 플러그를 내 핸드폰이랑도

연동을 시켜야 하는데

주말 내내 연동이 되지가 않았다.

앱 내에도 뭐 어떻게 해야하는지 나와있지도 않고

그래서 월요일이 될때까지 기다렸다가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다

한참 걸려서 어떤 젊은 남자 직원이 전화를 받았는데

다다다다 빠른목소리로

고객님이 그래서 피보험자냐 아니냐고 질문을 하시더라

그래서 제가 계약을 한건 아니고 저는 운전자로 추가가 된 상황이다

보험 혜택은 받고 있다는 식으로 얘기했더니

아니 자기가 묻는건 그게 아니라 고객님이 직접 계약 당사자인지 아닌지라고 하길래 아니라고 했다.

그랬더니 자기가 문자를 보내줄건데 그 경로로 다시 해보시고

그게 안되면 플러그를 다시 바꿔야 한다고 했다.

다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바꿔야 하는거냐고 했더니

그렇다고 했는데

이 대화 내내

상대방은 엄청 나를 답답해하고?

말은 개빨라서 뭔 말인지도 잘 모르겠고?

(왜그런지 모르겠는데 젊은 남자 상담원들 종특처럼 매번 이럼

왜 의문이 생겨서 전화한 사람을 답답해하고

자기들이 짜증내는지 모르겠음 ;;;)

잘 안되면 플러그를 또 바꿔야 한다는게 너무 귀찮아서

이번엔 꼭 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며

문자로 보내준 경로로 다시 시도함

이번엔 버튼이 안눌리는 문제

 

보내준 경로로 1차 시도했는데 연동이 안됐다.

문자 내용은 연동이 안되면 초기화를 한번 더 해보시라

초기화 하면 피보험자인 남편부터 연동 다시 해야하고

운전자 추가도 다시 해야한대서

남편 불러서 다시 처음부터 다 했다.

이 와중에 저 BBI서비스 라는 말은

회사에서 자기들끼리만 아는 용어인지

앱 상에서 BBI서비스 라는 아이콘이나 항목이 전혀 없는데

문자 안내를 저렇게 해놔서 한참 헤맸다.

대체 일처리를 뭐 어떻게 하는건지;;;;

무튼 이번에는 플러그가 내 핸드폰을 인식하고 연동까지 됐는데!

연동이 완료된 후에

차량 번호가 이게 맞는지 확인하세요 라는 창에서

이 번호가 맞습니다 라는 버튼을 눌러야 하는데

버튼이 안눌리는 거임...

처음부터 다시 해봐도 계속 안눌려서

이건 앱 상의 문제인건가 싶어 다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함

고객센터는 동문서답

이번엔 어떤 여자분이 받으시더니 엄청 친절하게

그건 관련부서에 물어보고 알려주겠다고 하셨다.

그리고 전화가 좀있다 왔는데 내가 못받았더니

문자로 해결방안이 왔는데

무슨 영 동문서답으로

추가된 운전자가 플러그 연동을 하려면

피보험자에게 링크를 받아서 해야한다

뭐 이런 내용이 온거임...

아니 나는 버튼이 안눌려서 전화했다고요!!!!!!!!!!!!!!

하 그래서 다시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다....

그랬더니 이번엔 또 다른 여자분이 전화를 받으시더니

(앞선 통화내용은 뭐 여전히 모르심 공유가 되는건지

뭐 일처리를 어떻게 하는건지 도무지 모르겠음)

또 유관부서에 물어보고 내일알려준다고 함,

고객센터 퇴근시간이라함 퇴근은 어쩔 수 없지

이분들도 집 가셔야겠지

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 며칠째 이 플러그로 질질끄는건지

진짜 답답해 미치겠음

맘 같아서는 그냥 계약 철회하고 싶다

이래서 대기업에서 보험해야하는건데

내가 잠시 싼 보험료(막 엄청 싸지도 않거늘...)에 한눈이 팔렸다

내가 어리석었지 내가

 

 

+ 이후에도 차 탈 때마다 어떨 때는 플러그랑 연동 되고, 어떨 때는 연동 안되고

개 불편하다....절대 갱신 안할거임

728x90
반응형
LIST